Categories
기타정보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파는 곳, 가격, 맛, 성분 총정리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파는 곳, 가격, 맛, 성분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체당을 사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혈당을 많이 안올리고, 칼로리가 낮은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데요.

많은 사람들이 진짜인지 궁금해 하는 것 같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직접 사먹어봤는데 맛이 어땠는지 후기까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파는 곳은 어디일까?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국에 있는 3000개의 세븐일레븐에서 라라스윗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러 가봤는데 안파는 지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 라라스윗을 판매하는 곳은 마켓컬리, 쿠팡 로켓배송, 쓱배송, 배달의 민족, 헬로네이처,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켓 브룩클린, 29cm 스토어 등이 있습니다.

2.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가격은 얼만가요?

라라스윗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파인트 3개, 6개, 9개 세트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이 다 그렇겠지만 세트로 사면 단품으로 살 때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파인트 3개짜리를 구매할 경우 원래는 29,900원인데 23,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인트 6개의 가격은 원래는 56,300원인데 41,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인트 9개의 가격은 원래는 81,700원인데 56,9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3.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맛(바닐라빈, 초콜릿, 녹차, 딸기, 요거트, 민트초코, 밀크티, 커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8가지 맛이 있습니다.

바닐라빈, 초콜릿, 녹차, 딸기, 요거트, 민트초코, 밀크티, 커피 맛이 있습니다.

저는 파인트 3개짜리를 구매했고, 아이스크림 맛은 바닐라빈, 녹차, 딸기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맛은 칼로리가 낮고 대체당을 사용했다고 해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반 아이스크림과 별 차이를 못느낄 정도였습니다.

참고로 아이스크림이 대체당을 사용해서 냉동실에서 꺼내면 굉장히 딱딱합니다.

그러니 드시기 전에 미리 꺼내놓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한 5분에서 10분정도 꺼낸 후 드시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4.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성분 – 대체당으로 혈당을 별로 안올리나요?

라라스윗 성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설탕을 6분의 1로 줄이고 스테비아와 에리스톨이라는 대체당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유지방 함량은 3%로 낮췄습니다. 이 때문에 냉동실에서 바로 꺼냈을 때 딱딱한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히 칼로리, 탄수화물, 당류, 지방, 단백질에 대한 성분을 알아보겠습니다.

100ml를 기준으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55kcal이고, 탄수화물은 11g, 당류는 2g, 지방은 1.3g, 단백질은 4g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영양성분

5.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후기(리뷰)

라라스윗의 모든 맛을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제가 먹어본 바닐라, 녹차, 딸기를 평가해봤을 때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칼로리와 당이 낮아서 혈당을 조금 올려서 좋았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당뇨가 있는 분들이 그나마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하는 글

6. 마무리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칼로리가 낮고, 혈당을 덜 올리는 아이스크림을 찾고 계신다면 라라스윗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