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대출정보

선불 폰 대출에 대한 모든 것 총정리 – 이거 모르면 정말 손해

선불 폰 대출 가능한 곳과 선불유심 대출과의 차이점 그리고 선불 폰이 정확인 무엇인지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선불 폰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에 대해 모두 정리했으니 오늘 포스팅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선불 폰 대출 총정리(A to z)

1. 선불 폰이란?

선불 폰이란 해당 달에 사용할 요금을 먼저 지불하고 이용하는 요금제를 뜻 합니다. 즉, 선불로 요금을 먼저 지불하기 때문에 요금이 미납될 수가 없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한 내용을 모두 소진하면 더이상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저신용자, 연체자, 신용불량자 같은 분들이 선불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를 이용해 1금융권 대출도 받을 수 있습니다.

2. 선불 폰 대출 가능한 곳

선불 폰 대출이 가능한 1금융권 비상금대출

선불 폰을 이용하면 요금을 선불로 납부하는 것이기 때문에 연체가 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불폰을 이용한다면 1금융권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것 입니다.

그럼 어떤 상품을 이용할 수 있을까요?

1금융권에서 다양항 소액대출(비상금대출) 상품이 존재합니다.

예를들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NH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k뱅크 비상금대출,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도 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선호하는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비교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먼저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주거래은행의 소액대출 상품부터 문의를 해보시고 추가로 이용하고자 하는 은행 몇군데를 정하신 다음 모바일 앱을 통해 한도와 금리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시고나서 3~4개의 상품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한도까지 대출이 나오는지 그리고 대출금리가 가장 저렴한지 등을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선불 폰 대출이 가능한 2금융권 비상금대출(소액대출)

1금융권 대출이 만약 어렵다면 2금융권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2금융권 비상금대출은 한도가 대부분 500만원까지 나옵니다. 한도가 300만원까지 나오는 1금융권 소액대출에 비해 200만원이나 더 한도가 나옵니다.

물론 대출금리도 그만큼 더 비쌉니다. 이건 2금융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습니다.

대표 2금융권 비상금대출 상품은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OK저축은행 비상금대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KB저축은행 kiwi 비상금대출,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대출 등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들을 이용하시면 소액대출 정도는 충분히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일부 상품들은 한도가 몇천만원까지 나오기 때문에 한도 부분은 충분히 만족하실 겁니다.

3. 선불 폰 대출과 선불유심 대출은 다른걸까?

선불 폰 대출은 선불 요금제를 이용하는 스마트폰을 통해 대출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선불유심 대출은 휴대폰을 개통한 후 업체에게 판매해 돈을 받는 방식을 뜻 합니다. 일명 내구제 대출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정말 위험한 방식이고, 불법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판매한 여러분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이 대포폰이나 보이스피싱 등에 쓰일 수 있습니다. 즉, 범죄에 연루될 수 있고 이로인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선불유심 대출, 내구제 대출, 휴대폰 개통 대출 같은 것들은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4. 결론

오늘은 선불 폰 대출, 선불유신 대출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이니 이러한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