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보험정보

애니카 긴급출동 전화번호(삼성화재) – 타이어 펑크, 사고접수 및 출동 가능

애니카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정리했으니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언제 이용할 수 있고, 1년에 몇번 이용 가능한지도 같이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애니카 긴급출동 전화번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는 삼성화재 애니카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3339
  • 1600-5008

1577-3339로 전화하신 후 ARS 3번을 누르시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카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삼성화재)

그리고 1600-5008로 전화하신 후 ARS 3번을 누르셔도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이 가능하니 필요한 분들은 해당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삼성화재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나 긴급한 상황이 주말이나 새벽에 일어날 경우엔 24시간 운영되는 긴급출동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24시간 이용 가능한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114 입니다.

새벽, 주말, 공휴일, 평일 오전 및 오후 아무때나 모두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는 언제 이용할 수 있을까?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언제 이용할 수 있는지 정리했습니다.

비상구난

도로에서 차량이 아탈하거나 장애물 등과 충돌해 차량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긴급견인

자동차 사고 및 고장으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비상급유

기름이 다 떨어져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

특히 겨울철에 배터리 방전이 잘되는데요.

배터리가 방전될 경우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해 임시 충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교체

타이어가 펑크난 경우 또는 교체를 해야 하는 경우에도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잠금장치 해제

자동차 키를 분실해 운전석 문을 열지 못할 때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잠금장치를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3.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1년에 몇번 이용 가능할까?

애니카 서비스 특약에 가입하신 분들은 1년에 최대 6회(단기 3회)까지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상급유는 연 2회로 제한됩니다.

그리고 중형화물승합특약에 가입하신 분들은 연간 2회(단기 1회)까지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글

4. 마무리

오늘은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