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대출정보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자격조건, 대출한도, 금리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해당 대출상품의 신청조건부터 대출한도, 금리, 기간, 상환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별다른 조건없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이유신용카드 실적이 없는 경우 어떻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1.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별다로 조건없이 이용 가능할까?

신용카드를 이용한 대출의 경우 소득이나 다른 조건 없이 비교적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신용카드 사용 실적을 통해 소득을 추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대출을 심사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은행에서 대출이 불가능 하더라도 신용카드 대출을 받으신다면 대출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럼 조금 더 해당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 상세분석

대출 자격조건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한 실적이 있어야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1년동안 실적을 쌓았어도 중간에 연체한 이력이 있다면 연체한 기간은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즉, 정상적으로 신용카드 요금을 상환한 기간이 1년 이상 되셔야지만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저 300만원부터 최대 4,500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10.5%에서 19.9%이고, 이는 개인의 신용상태 및 소득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로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금리 및 기간에 따라 최대 2.5%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신용카드 이용실적이 없을 경우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받는 방법

현재 신용카드가 없거나 사용실적 기간이 부족하신 분들께서는 난감하실 겁니다.

하지만 이런 분들도 신용카드를 이용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국민연금 또는 건강보험을 납부한 실적이 있다면 이를 바탕으로 대출심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한 실적이 부족하신 분들께서는 국민연금과 건강보험 납부기록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 마무리

소득이 없거나 저신용자인 분들께서 많이 찾는 신용카드 대출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롯데캐피탈에서 해당 상품을 이용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정리한 내용을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