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대출정보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 및 후기, 부결사유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과 후기 그리고 부결사유에 대해 모두 정리해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아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이제는 산와머니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볼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 후기, 부결사유에 대해 더이상 알 필요 없는 이유

산와머니에서 대출을 받으시려고 하신 분들이 제가 적은 글을 보면 놀라실 겁니다.

추가대출을 좀 받으려고 조건이나 사람들 후기에 대해 보려고 검색을 했는데 알 필요가 없다니 “무슨소리지?” 라고 생각하실텐데요.

그 이유는 단순합니다. 산와머니에서 더이상 대출을 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 및 후기, 부결사유 찾아볼 필요 없는 이유는 대출서비스가 종료되서 입니다.

2019년 3월 1일부터 산와머니는 대출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이상 대출이 불가합니다.

2. 국내 대부업계 1위였던 산와머니가 대출서비스를 종료한 이유

산와머니는 일본계 대부업체이고 2002년부터 한국에서 영업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2019년부터 대출 서비스를 중단하고 대출 원리금 회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보 때문에 일각에서는 “한국시장에서 철수하려는게 아닌가?” 라는 말이 나올 정도입니다.

그 이유를 추측해보면 법정 최고금리가 지속적으로 하향되고 있기 때문이라는 얘기가 가장 많습니다.

2002년만 해도 법정 최고금리가 66%였는데 현재는 24%까지 떨어졌습니다. 정부에서는 앞으로 20%까지 낮춘다는 얘기가 돌고있기 때문에 산와머니 측에서는 좋은 뉴스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것들 때문에 대출을 더이상 안해주는게 아닐지 추측해봅니다.

하지만 산와머니는 대출 서비스를 중단했음에도 2019년 당기순이익이 2,606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전년 대비 3,431억원이 감소했지만 어마어마한 금액을 벌어가는 것 같습니다.

3.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이나 후기, 부결사유는 다 옛날 정보 입니다.

아직도 산와머니가 대출을 해주는줄 아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제가 설명드렸다시피 산와머니는 더이상 대출을 해주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가대출 조건이나 후기, 부결사유에 대해서는 찾아볼 필요없습니다.

전부 옛날 자료이고, 찾아봐도 은행측에서 대출을 해주지 않기 때문에 읽을 필요가 없는 것이죠.

그러니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른 은행의 대출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글

4. 마무리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 후기, 부결사유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결론은 이제 대출을 안해주니 찾아보지 않아도 된다는 것 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