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대출정보

모바일로 바로 대출 가능한 곳 – 24시간 즉시대출, 간편대출 가능한 상품

모바일로 바로 대출 가능한 곳과 이 중에서 대출금리가 가장 저렴한 저금리대출 상품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정리할 대출상품은 모바일대출이 가능하며, 24시간 즉시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입니다.

바로대출이 가능한 간편한 대출상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모바일로 바로 대출 가능한 곳(24시간 즉시대출 및 간편대출 가능한 곳)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24시간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1금융권 우리은행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연 3.78%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만기일시상황 또는 자유상환으로 대출금을 상환하시면 되는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소액대출 상품이고, 최저 50만원부터 최고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을 발급 받을 수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4.9%이고, 대출기간은 1년 입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365일 24시간 즉시대출이 가능한 농협의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바로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연 2.97%~4.27% 입니다.

대출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3년이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중도상환해약금은 없기 때문에 중도에 대출금을 갚으셔도 추가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KB저축은행 kiwi 비상금대출

2금융 저축은행인 kb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소액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50만원 단위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2계좌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8.9%~19.4%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대출금 상환은 마이너스 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 중 선택 가능합니다.

대구은행 DGB쓰담쓰담 간편대출

1금융권 대구은행의 소액 간편대출 상품입니다.

당일실행과 당일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이고, 대출금리는 연 3.32%~7.88%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3년이고, 상환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 입니다.

모바일대출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대출이 가능합니다.(무방문, 비대면 대출 가능)

k뱅크 비상금대출

1분만에 서류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한 소액 간편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 대출금리는 연 3.13% ~ 7.98%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만기시 연장을 원한다면 1년 단위로 대출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은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2. 모바일로 바로 대출 가능한 곳 중 가장 금리가 낮은 곳(저금리 대출)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모바일 즉시대출 가능)

모바일 즉시대출이 가능한 상품 중 금리가 가장 저렴한 상품은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입니다.

1금융권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금리도 저렴하고, 무방문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간편대출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통신등급(Telco) 9등급 이내인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금리도 저금리 대출이기 때문에 300만원 이하 소액대출을 찾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 바로 대출 가능한 곳인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기간, 금리, 신청방법

3. 마무리

모바일로 바로대출이 가능한 상품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오늘 정리한 대출상품들은 대부분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들 입니다.

혹시 해당 상품들을 이용할 수 없는 분들이 계실까봐 2금융 저축은행의 소액대출 상품도 같이 정리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